인터넷전화로 바꿀까하던차에 전화기랑 공유기를 공짜로 준다기에 신청해서 사용중이네요.. 거의 3주가 다 되어 가네요..

일단 처음 배송으로 일주일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정확히 3일만에 도착해서 받았구요.. 포장상태, 배송상태는 괜찮더군요.. 로X택배사가 워낙 엘롱해서 ㅡㅡ;;

포장을 풀고 전화기를 켜고 무선랜 검색을 했더니 이게 웬걸.. 분명 집에서 이전부터 사용하던 공유기는 보안을 걸어 놓았는데 검색이 되고 연결이 되길래 약간 의아해 했는데 알고보니 다른 집공유기에 연결이 되었더군요..
어쨋든 연결해서 통화를 해보니 통화감이 그렇게 나쁜편이 아니라 이정도면 괜찮겠다 생각하는 정도네요.. 그리곤 다시 전화기 세팅하면서 저희집 공유기랑 연결을 하니 제 방이랑(제 방에 공유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베란다랑 거의 끝과 끝인데 끊김없이 잘 되네요.. 그래서 전화기랑 같이 온 공유기는 방 구석에서 깊은 수면을 취하네요.. ㅋ

일단 집에서 전화를 거는건 통화감이나 끊김이나 사용반경이나 전혀 문제가 되는게 없네요.. 근데 가끔 밖에서 집으로 전화를 걸면 사용량이 많다나 뭐라나.. 그래서 다시 전화를 걸라고 할때가 발생하는데 뭐 쪼금 신경쓰이긴 하지만 다시 전화를 걸면 통화가 되니 이것도 아직은 크게 흠잡기에는 부족한듯하네요..

인터넷전화기의 장점은 역시 싼 가격에 있으니 몇몇가지를 감수하면서 사용하기에는 괜찮은거 같네요.. 통화량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요..

(사진이랑 요금분석 스펙까지 올리기엔 요즘 너무 귀차니즘에 허우적거리느라.. ㅎ_ㅎ;;)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