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분야를 접해서 알아간다는 건 어렵지만 재미난거 같네요.

처음 Android를 접하고 막막했는데 하나씩 알아나가고 그것을 내 것으로 만들었을 때 느낌은 정말 짜릿합니다. 물론 그 과정의 삽질은 말로 다 할 수가 없죠. ㅎㅎ 처음 C를 배울때가 생각나게 하는 기분이네요. 제가 앞으로 Android를 통해 얼마나 발전할지는 알 수 없지만 첫느낌은 굉장이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변치 말아야 할텐데... ㅎㅎ


그리고 이번달부터 시작한 직장생활이 어느덧 3주째에 접어들었네요. 이것저것 하다보니 시간이 참 빨리도 흐른것 같습니다. 아직 선임들과 많이 친해진건 아니지만 좋은 사람들인거 같네요. 덕분에 다시 와우도 시작하게 되고... ㅋㄷ... 어여 이쁨 받을려면 만렙을 찍어야할텐데 어찌나 귀찮은지... -_-;;


회사에 자리잡기 위해 공부하랴... 이쁨받기 위해 게임하랴... 오랜만에 하는 연애하랴...
요즘 참 바쁘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참 살맛 나는거 같습니다. ^_^a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 BlogIcon 록군 2009.11.22 01:43 신고

    헐 취직함?- _-
    게임회사임?
    연애도함?


    헐 ㅋㅋㅋㅋ

    난..

    다시 와우 시작함- _-

    • BlogIcon 텟짱 (TETJJANG) 2009.11.22 23:33 신고

      게임회사는 아니고 모바일쪽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야 ㅎ

      와우 세나서 다시 시작하는거야??
      이오나로 놀러와 ;; 얼라긴하지만 ㅋㅋㅋ

  2. 잠만잠 2010.01.19 10:27 신고

    시대에 발맞추어 나아가는 프로그래머.. ㅋㅋ

    웹은 으흥.. 이대로는 부족해 FLEX라도 해야하나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